Exchange의 Lal Karsanbhai: 디지털 혁신은 최고 경영진의 주제

디지털 혁신은 최고 경영진의 주제

저자: Lal Karsanbhai

모든 업무 분야에는 특정 언어 및 토착어가 있지만 "디지털 혁신"은 산업 전반을 관통하는 용어입니다. 에너지에서부터 제조, 소매에 이르기까지 리더들은 때로는 조심스럽게 디지털 혁신을 평가하면서 이 유행어의 전망과 회사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이해합니다.

디지털 = 기술이라고 생각하면서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IT 부서에 한정하기 쉽지만 그러면 조직은 기회를 놓치는 것입니다. 기술은 확실히 디지털 혁신의 중요한 부분이기는 하지만 사람과 프로세스를 모두 동원해야 진정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더 큰 에코시스템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디지털 혁신은 본질적으로 단순히 기술 솔루션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공정 및 성과를 재검토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최고 경영진의 의중에 근접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다른 비즈니스 기반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혁신도 최신 기술만 쫓아갈 게 아니라 전략을 통해 추진해야 합니다.

디지털 혁신의 진정한 이점은 이를 통해 활성화되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관련 시간 데이터 및 스마트 분석입니다. 데이터는 리더가 최고의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중요한 자산입니다. 디지털 혁신은 새로운 센서로부터 기존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수집하여 실행 가능하게 만든 후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감지하여 이를 완화함으로써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을 플랜트 관리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동일한 데이터는 또한 비즈니스 리더에게 단일 공장이 아닌 기업 전체에서 생산성, 안전성 및 신뢰성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추세 및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시설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이와 같은 능력은 바로 최고의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가 확장 가능하고 달성 가능해야 하며, 조직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올바른 접근 방식의 추가 탐구를 촉구하는 명확하게 확인된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추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비즈니스 수익이 지속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에서 창출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가 반대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조직이 흥미로운 신기술을 보고 구매한 후에 거꾸로 이 기술이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문제를 찾아 나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은 거의 성공을 거둘 수 없습니다. 디지털 기술은 단순히(또는 기본적으로) 기술 투자가 아닙니다. 정보 기술(IT)과 운영 기술(OT)을 결합하여 개발 및 실시하는 비즈니스 전략으로 추진해야 하는 문화적 변용입니다.

고객에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가 공통적인 걸림돌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해당 주제를 둘러싼 논의가 너무 많아 언제, 어디서, 어떻게 경쟁에 뛰어들지 알기 어렵습니다. 조직에는 앞으로 갈 길과 피해야 할 장애물을 안내하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에머슨이 새로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를 도입한 이유입니다. 고객들이 협업을 장려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요한 주요 기능 간의 작업 프로세스를 재검토하도록 재편함에 따라 에머슨도 이와 같이 했습니다. 에머슨의 새로운 그룹은 제조업체에 상위 4분위 실적을 가져오는 실용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에머슨의 새로운 조직은 컨설팅, 프로젝트 실행, 스마트 센서 기술, 데이터 관리 및 분석에 대한 기존의 전문성을 통합했습니다. 이 모든 분야는 우리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구성 요소입니다. 이 조직은 고객이 디지털 혁신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수립할 뿐만 아니라, 그 여정의 각 단계에서 자신 있게 실행하고 측정 가능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지털 혁신의 전망과 함께 산업들은 이제 결정적이고 흥미로운 시기를 직면했습니다. 에머슨은 디지털 미래를 향한 경로를 개척하면서 고객에게 강력한 파트너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사업부는 그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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