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merson의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는 사람과 기술을 연결시켜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보다 나은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고해상도 이미지
디지털을 이용하여 간소화된 프로세스 및 강화된 협업으로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킨다.
BLOOMINGTON, Minn. (2019년 9월 16일) – 에머슨의 새로운 맞춤형 디지털 프로그램인MyEmerson은 간소화된 업무 프로세스와 보다 나은 협업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한다. 사용자는 MyEmerson 온라인 계정으로 디지털 툴에 엑세스하여 엔지니어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및 설치 자산을 관리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 협업하며 트레이닝 진행, 구매 과정 간소화, 구매 내역 및 트렌드 파악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개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들은 정보의 속도 및 액세스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갖게 되었다." 라고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디지털 고객 관리 부사장인 Brad Budde가 말했다. “고객들은 여전히 사람의 전문성을 원하면서도 뛰어난 디지털 프로그램 역시 기대하고 있다. 이 두 개를 결합하여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는 것은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 해 낸다"
디지털 엔지니어링 툴을 이용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진화하는 산업에서 자신감을 얻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측정 장비, 밸브, 액추에이터, 유체 제어, 공압 및 전기 솔루션에 대한 온라인 사이징, 선택 및 구성 툴을 가지고 고객들의 고유한 요구 사항 및 공정 조건에 맞는 솔루션을 자신있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디지털 툴을 사용하여 최대 93% 더 빠르게 계측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연간 100 시간 이상의 엔지니어링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MyEmerson서비스는 구매 전문가들을 위해 온라인 구매 및 공급 업체 관리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한다. 엔지니어링 담당자가 솔루션을 선택하고 구성하면 그 정보가 구매팀으로 원활히 이동하므로 수동 핸드오프 및 모델 코드의 중복 입력이 필요 없다. 그 다음 구매 담당자는 요청 리스트를 만들고 견적을 생성하여 주문을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다. 주문 상황 및 주문 내역에 대한 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구매팀은 더욱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MyEmerson 개발 로드맵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인력 기술 향상의 관리를 중앙 집중화한다. 기술 문서에 보다 쉽게 액세스하고 장치 위치를 더욱 쉽게 식별하며 필요에 따라 수리, 교체 또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조직은 유지 관리 및 턴어라운드 계획의 효율성을 높일수 있다. 상이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라이센스의 수동적 관리에서 벗어남으로써 사용자들은 단일 진입 포인트를 통해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운영 및 유지할 수 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레코드는 관련 교육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동일한 환경에서 추적 및 접근 가능한 정보를 제공한다.
MyEmerso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merson.com/MyEmerson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