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사이클 서비스 – 제품 지원
글로벌 서비스 센터 연락처 정보(국가별로 기재)
글로벌 서비스 센터 연락처 정보(국가별로 기재)
최종 업데이트, 2022년 1월
국가 | 서비스 범위 | 수신자 부담 | 대체(발신자 부담) |
미국/캐나다 | 고객 및 지원 회사 | 기술 지원: | 1-512-832-3774 |
멕시코 | 고객 및 지원 회사 | 01 800 062 1077, | +1 512-832-3774 |
멕시코 시티(현지) | 고객 및 지원 회사 | (55) 5809 5408 | +1 512-832-3774 |
아르헨티나 | 고객 및 지원 회사 | 0800 266 4500 | +1 512-832-3774 |
볼리비아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100 959 | +1 512-832-3774 |
브라질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55 15 3413-8944, +55 15 3413-8945 |
칠레 | 고객 및 지원 회사 | 1 230 020 5575 | +1 512-832-3774 |
컬럼비아 | 고객 및 지원 회사 | 1 800 518 1623 | +1 512-832-3774 |
코스타리카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52 55 5809 5408, +1 512-832-3774 |
도미니카공화국 | 고객 및 지원 회사 | 1 800 7519001 | +1 512-832-3774 |
에콰도르 | 고객 및 지원 회사 | 1999-119를 누른 후 888 846 4838 | +1 512-832-3774 |
엘살바도르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6893 | +52 55 5809 5408, +1 512-832-3774 |
과테말라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52 55 5809 5408, +1 512-832-3774 |
자메이카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1 512-832-3774 |
니카라과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52 55 5809 5408, +1 512-832-3774 |
파나마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52 55 5809 5408, +1 512-832-3774 |
페루 | 고객 및 지원 회사 | 0800 77958 | +1 512-832-3774 |
트리니다드 토바고 | 고객 및 지원 회사 | 1888 456 1407 | +1 512-832-3774 |
베네수엘라 | 고객 및 지원 회사 | 0800 1008731 | +1 512-832-3774 |
기타 라틴 아메리카 국가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1 512-832-3774 |
국가 | 서비스 범위 | 수신자 부담 | 대체(발신자 부담) | |
호주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11 800 3562 3562 |
| |
중국 | 고객 및 지원 회사 | 400 820 8682 | +63 2 8702 1111 | |
인도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0 800 440 1117 | +63 2 8702 1111 | |
인도네시아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1 803 44 2152 | +63 2 8702 1111 | |
말레이시아 | 고객 및 지원 회사 | 1 800 88 1572 | +63 2 8702 1111 | |
뉴질랜드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 800 3562 3562 | ||
싱가포르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1863 004 | +63 2 8702 1111 | |
한국 | 고객 및 지원 회사 | 080 500 5787 | +63 2 8702 1111 | |
태국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 1 800 441 3508 | +63 2 8702 1111 | |
기타 AP 국가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국가 | 서비스 범위 | 수신자 부담 | 대체(발신자 부담) | |
앙골라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
바레인 |
| N/A | +971 4 883 5235 | |
이집트 | 고객 및 지원 회사 | 0800 000 0015 | +63 2 8702 1111 | |
이스라엘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
쿠웨이트 | 고객 및 지원 회사 | 6632-9901 | +63 2 8702 1111 | |
나이지리아 | 고객 및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
오만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77630 | +63 2 8702 1111 | |
카타르 | 고객 및 지원 회사 | 4431 0044 | +63 2 8702 1111 | |
사우디아라비아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844 1196 | +63 2 8702 1111 | |
남아프리카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991 390 | +63 2 8702 1111 | |
아랍 에미리트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0630 0019 | +63 2 8702 1111 |
국가 | 서비스 범위 | 수신자 부담 | 대체(발신자 부담) |
벨기에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프랑스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독일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아일랜드 | 고객 및 지원 회사 | 1 800 924 745 | +353 (0) 1407 3409 |
이탈리아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네덜란드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포르투갈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스페인 | 지원 회사 | N/A | +63 2 8702 1111 |
영국 | 고객 및 지원 회사 | 0 800 783 0116 | +63 2 8702 1111 |
국가: 오스트리아, 벨라루스, 불가리아, 체코 공화국, 에스토니아, 조지아, 그리스, 헝가리, 카자흐스탄, 리투아니아, 폴란드,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터키, 우크라이나: +63 2 8702 1111(발신자 부담)
국가 | 서비스 범위 | 수신자 부담 | 대체(발신자 부담) | |
체코 공화국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900 482 | +63 2 8702 1111 | |
카자흐스탄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070 9675 | +63 2 8702 1111 | |
폴란드 | 고객 및 지원 회사 | 800 441 1688 | +63 2 8702 1111 | |
루마니아 |
| 800 894 483 | +63 2 8702 1111 | |
러시아 |
| 800 200 3353 | + 7 351 799 55 75 |
국가 | 서비스 범위 | 수신자 부담 | 대체(발신자 부담) |
덴마크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 800 3161 3161 | +45 3832 2924 |
핀란드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 800 3161 3161 | +358 9 6937 9678 |
노르웨이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 800 3161 3161 | +47 2316 2893 |
스웨덴 | 고객 및 지원 회사 | 00 800 3161 3161 | +46 8 5853 6903 |
공장 지원 및 서비스를 위한 단일 연락 지점.
이메일: [email protected]
WEB:Guardian:
https://guardian.emerson.com
지원 구독 필요.
채팅 지원은 문의 레벨 통화에 가장 적합합니다. 더 자세한 문제에 대해서는 관련 파일과 스크린샷을 업로드할 수 있는 지원 탭을 통해 지원 전화를 제출해 주십시오. 채팅 지원은 DeltaV™, AMS 장치 관리자, AMS 기계 상태, Plantweb Optics 및 Syncade 제품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머슨 지원 엔지니어는 타사 번역 서비스의 지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지원은 DeltaV 시스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범위: DeltaV, 스마트 무선 필드 네트워크, 스마트 무선 플랜트 네트워크, AMS Suite 장치 및 휴대용 제품, Plantweb Optics, Syncade 스마트 운영 관리 제품군. CSI 4500의 경우, 지속적인 지원(Sustain Support) 플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 대한 지원은 24시간 전화로 이용 가능합니다. 채팅, 이메일 또는 가디언을 통한 지원 요청은 아래 지정된 일정 내에서만 모니터링됩니다.
제출 방법 | 가용성 | 응답 시간 |
전화 | 24시간 연중 무휴 | 즉각적인 지원 |
가디언 채팅 | 일요일 22:00 UTC +0 ~ 금요일 22:00 UTC +0 | 즉각적인 지원 |
가디언 제출 | 24시간 연중 무휴 | 영업일 기준 1일 |
이메일 | 일요일 22:00 UTC +0 ~ 금요일 22:00 UTC +0 | 영업일 기준 1일 |
확인 절차 및 통화 티켓 생성을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