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적의 시청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데스크톱 장치를 통해 세션 시작 최소 5분 전에 로그인하십시오. 미디어 클립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재생할 수 없으며 일부 세션의 경우 제품/솔루션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Windows 10 또는 Mac OS 10.10 이상을 사용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3.    Microsoft Edge, Chrome, FireFox 및 Safari가 지원됩니다. 그러나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브라우저가 미디어를 스트리밍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적의 경험을 위해서는 최소 800Kbps의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speedtest.net에서 인터넷 속도를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좋아하는 음료를 옆에 준비해 두십시오. 저희가 제공하는 세션은 주목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세션이 끝날 때까지 자리를 비울 수 없을 것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에머슨 익스체인지 컨퍼런스 관리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십시오. 

목차

행사전 
  1. 행사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2. 세션을 검색하고 추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3. 캘린더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4.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나요?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행사중 
  1. 나의 어젠다(My Agenda)에서 세션에 어떻게 참여하나요? 
  2. 화면이 도중에 멈추면 어떻게 하나요? 
  3. 발표자에게 질문을 제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후속 세션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행사후 
  1. 지난 세션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등록하지 않은 동료에게 세션을 전달할 수 있나요? 
  3. 표시된 데모의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와 미디어 클립을 구할 수 있나요? 


행사 전

1. 행사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2. 세션을 검색하고 추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3. 캘린더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4. W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나요?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자세히 보기...
클릭하여 계속 읽기 행사 전

행사 중

1. 나의 어젠다(My Agenda)에서 세션에 어떻게 참여하나요?
2. 화면이 도중에 멈추면 어떻게 하나요?
3. 발표자에게 질문을 제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후속 세션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자세히 보기...
클릭하여 계속 읽기 행사 중

행사 후

1. 지난 세션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등록하지 않은 동료에게 세션을 전달할 수 있나요?
3. 표시된 데모의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와 미디어 클립을 구할 수 있나요?
자세히 보기...
클릭하여 계속 읽기 행사 후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